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서 작성 및 회원가입이 안되는 현상 해결방안

작성자 (ip:)

작성일 2015-05-13

조회 13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① 브라우저에서 호환성 보기를 설정하세요.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주소 표시줄 오른편에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여집니다.

호환성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변경되고 호환성 보기가 적용됩니다.

적용 이후에는 하위 버전의 익스플로러에서 보여지는 것과 동일하게 보여지게 되어 텍스트, 이미지가 깨지거나 정렬이 안 맞는 등의 표시 문제도 대부분 해결 됩니다.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주소 표시줄에서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세요.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B)'를 선택하세요.

- 상점 URL을 입력하신 후 추가 버튼을 눌러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세요.

-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면 관리자에 접속할 때마다 호환성 보기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한번의 설정으로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